무너진 경주 경제 ‘실리콘헤리시티 경주’로 시민과 함께 살려내겠다.

[일요서울ㅣ경주 이성열 기자] 손경익 경주시장 예비후보자가 지난 3일 ‘경주시민과 함께 경주의 미래를 열자’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경주시장 선거에 돌입했다.

손경익 예비후보는 이날 오후 3시 시립도서관앞 선거사무소에서 바른미래당 국회의원 및 중앙당 관계자, 경주시민과 지역원로를 비롯한 1천 2백명의 지지자들로 성황리에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손경익 예비후보는 “전문 법무사, 시의원으로 경주의 시민들의 주름과 눈물을 보아왔다. 시민들의 주름과 눈물을 펴주고 닦아주는 서민 시장이 되고 싶다.”고 말하며 “역사문화 관광산업과 원자력 관련 산업만으로는 경주의 경제문제와 성장에 한계가 있다”며 “합리성에 바탕을 둔 시스템 ‘파랑새 경주’ 구축, 공정성을 실현하는 원.원(圓.ONE) 경제정책 실현, 젊음의 혁신적 상상력을 현실화하는 4차 산업시대를 주도할 IT와 헤리티지의 융합 ‘실리콘 헤리시티 경주’ 건설”을 그 구체적 해결방안으로 제시해 지지자들의 열띤 환호를 받았다.
 
손경익 예비후보는 지난 3일 오후 3시 시립도서관앞 선거사무소에서 바른미래당 국회의원 및 중앙당 관계자, 경주시민과 지역원로를 비롯한 1천 2백명의 지지자들로 성황리에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손경익 예비후보자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성황리에 거행함으로써, 경주시민과 지지자들의 마음을 결집함은 물론, 경주시민이 체감할 지금까지와는 패러다임이 전혀 다른 획기적으로 달라진 새로운 경주의 모습을 맞이하게 될 경주부활 구상을 가지고, 경주시장을 향한 비전과 정책 선거캠페인 행보가 한층 빨라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