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13일까지 취약계층의 문화, 역사 등 체험 돕는 ‘틔움버스 테마지원’ 사업 공모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틔움버스 테마지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의 사회공헌재단인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이 ‘2018년 틔움버스 테마지원’ 사업 공모를 4월 13일까지 진행한다.
 
틔움버스 사업은 한국타이어의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Mobility)’을 반영한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45인승 대형버스를 지원해 취약계층의 문화, 역사, 전통, 생태 체험을 돕는다. 매월 공모를 통해 사회복지기관을 지원하는 '일반지원'과 테마를 활용해 연간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테마지원’이 있다.
 
틔움버스 테마지원은 한 가지 주제로 연중 지속되는 테마형 체험을 기획하는 사회복지기관에 연 4회 버스 운행비와 프로그램비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1회 실시되는 ‘틔움버스 일반지원’ 사업과 달리 연중 4회에 걸쳐 진행되기 때문에 사업참여 기관이 한 가지 테마를 연계성 있게 구성해 더욱 내실 있고 만족도 높은 프로그램을 기획할 수 있다.
 
접수 방법, 지원 내용, 심사기준, 선정 등 틔움버스 테마지원에 관한 기타 세부 사항은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