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재)문화엑스포가 올해부터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무료 연간회원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11일 엑스포에 따르면 이번 연간회원 모집은 경주세계문화엑스포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관람객들의 재방문을 유도하면서 지속적인 관계 구축을 위해 마련했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다음 방문부터 경주엑스포공원 내 경주타워, 쥬라기로드, 3D애니메이션, 통합이용권 요금을 단체요금으로 적용받아, 20~30% 할인받게 된다.

연간회원은 올해 11월 말까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회원은 경주엑스포공원 관련 정보를 문자를 통해 수시로 받을 수 있다.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가입을 원하는 이들은 경주엑스포공원 입구 안내데스크에 마련된 가입신청서를 작성하거나 각 전시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두환 (재)문화엑스포 사무처장은 “연간회원 모집을 통해 가족단위 방문객들의 재방문을 늘리고, 경주엑스포공원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다양한 콘텐츠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두루 갖춘 경주엑스포공원에서 아름다운 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재)문화엑스포는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무료 연간회원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연간회원 모집은 경주세계문화엑스포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관람객들의 재방문을 유도하면서 지속적인 관계 구축을 위해 마련했다.

경북 이성열 기자  symy2030@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