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김문수(오른쪽) 자유한국당 서울시장 후보가 16일 오전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비상국민회의(가칭) 창립 발기인 대회에 참석해 창립 준비위원회 관계자들과 대화 하고 있다.

[일요서울ㅣ고정현 기자] 보수 진영에 마침내 구심점이 만들어지는 분위기다. 지난 9일 자유우파 진영을 대표한다고 할 만한 각계 주요 원로(元老)들을 중심으로 한 우파단체가 결성된 것. 명칭은 ‘대한민국 비상국민회의’다.
 
지난 9일 서울 태평로의 한 식당에서 열린 ‘대한민국 비상국민회의’ 창립 총회에는 김길자 전 경인여대총장, 김문수 전 경기지사, 김석우 21세기연구원장(전 통일원 차관), 김희상 한국안보문제연구소 이사장, 남시욱 화정평화재단이사장(전 동아일보 편집국장), 노재봉 전 국무총리, 문창극 서울대초빙교수(전 중앙일보 주필),박관용 전 국회의장, 서정갑 국민행동본부 대표, 송대성 전 세종연구소장, 송정숙 전 보사부장관, 오세훈 전 서울시장, 이계성 구국포럼공동대표, 이동복 북한민주화포럼 대표, 이애란 자유통일문화원장, 이영작 LSK글로발 회장, 이인호 전 KBS이사장, 이재춘 전 주러시아대사, 이종덕 단국대 예술대학원장, 정규재 펜앤드마이크 대표 겸 주필, 최광 전 보건 복지부 장관(성명 가나다 순) 등 자유민주주의 진영 보수우파의 원로·중진들 40여명이 대거 참여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현 시국에 대한 토론을 벌이고 각 분야에서의 우파활동 등을 보고했다. 또 조직의 활동을 공식화하기 위해 매주 월요일에 토론회 및 조직 운영을 위한 회의를 진행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상임의장을 맡은 박관용 전 국회의장은 "무언가 특수하고 내밀한 의도를 갖고 있는 이 정부가 이끄는 대한민국은 지금 어디로 가고 있는가"라며 "나는 살만큼 살았다. 광장으로 나서야 한다면 각오를 갖고 그렇게 하자"고 강조했다.
 
고문으로 추대된 노재봉 전 총리는 "이 시대에서 진행되는 것은 재판이 아니라 숙청이다. 자유민주주의와 전체주의가 투쟁하고 있다"라며 "지금 이 위기의 시대는 우리에게 대한민국의 존재 이유가 무엇인지 묻고 있다"고 말했다. 노 전 총리는 또 "지금은 혁명으로 가고 있다. 정말 위기의 시대"라며 경각심을 촉구했다.
 
김문수 자유한국당 서울시장 후보는 "(나는) 좌파에서 전향한지 24년이 지났다"며 "북한은 반드시 망하고 우파가 ​승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 "노예처럼 식민지의 백성처럼 살 수는 없다"며 "독립운동을 하듯 박차고 나가자"고 강력한 투쟁 의지를 피력했다. 이와 함께 "진실과 가난이라는 고독과 비참함을 수용하고 즐길 수 있어야 한다"며 "몸이 바스라지고 쓰러질 때까지 나아가자"고 덧붙였다. 그는 "피와 땀과 눈물이 필요하다"며 "우리가 가는 길이 승리의 길"이라고 역설했다.
 
이날 비상국민회의 창립총회에 참석한 인사들은 대부분 시국의 엄중함에 공감하면서 이제는 행동에 나설 시기라는데 의견을 모았다. 다만 제1 야당인 자유한국당의 현주소에 대해서는 비판적인 목소리가 많았다.
 
한편 비상국민회의 고문에는 백선엽 전 주한미8군명예사령관(예비역 4성장군), 장경순 국가원로회의 의장, 신영균 신영균예술문화재단명예이사장, 김동길 한민족원로회 공동의장, 노재봉 전 국무총리 등이 이름을 올렸다.
 
발기인 대표에는 박 의장과 이인호 전 KBS이사장, 김길자 전 경인여대총장, 송정숙 전 보사부장관, 이동복 북한민주화포럼 대표, 서정갑 국민행동본부 대표, 이계성 구국포럼 공동대표, 김승규 변호사, 김진홍 두레문화마을 이사장, 송월주 함께일하는재단 이사장, 김진현 세계평화포럼 이사장, 남시욱 화정평화재단 이사장, 민계식 현대학원 이사장, 이영작 LSK 글로발 회장, 김희상 한국안보문제연구소 이사장,고영주 변호사, 이도형 현상과진상 발행인,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 오세훈 전 서울시장, 이애란 자유통일문화원장 등이 함께 했다.
 
정책위원회는 최광 전 보건복지부장관, 김석우 (사)21세기연구원장, 권안도 전 국방부정책실장, 박승부 GK포럼위원장(예비역장성), 이정수 전 주미군수무관, 한철수 한미우호협회장, 좌승희 박정희기념재단 이사장, 김태훈 한반도인권변호사회 대표 변호사, 이종덕 단국대예술대학원장, 염돈재 전 국정원차장, 복거일 문화미래포럼 대표, 송대성 전 세종연구소장, 이재춘 전 주 러시아대사, 강상훈 전 대통령비서관 등의 인사로 구성됐다.
 
대외협력위원회에는 김석우 원장, 김세환 전 태극기집회총회장(예비역장성), 정규재 대표, 문창극 전 중앙일보 주필, 김진 전 중앙일보 논설위원, 김규호 선민네트워크 대표, 서종환 (사)문공회 회장 등이, 운영위원회에는 박경진 (사)진흥문화 이사장, 배병휴 전 경제풍월대표, 김영신 전 한국전기공사협회장, 김정부 (주)우라너스 회장, 전권수(기업인), 노재성 전 동아일보 기자, 함원종 씨(기업인) 등이 참여했다.
 
 
다음은 대한민국 비상국민회의 창립취지문과 결의안 전문(全文). 
 
문재인, 임종석 등 종북·주사파들이 청와대를 장악했다.
 
​저들은 대한민국을 체제 변혁하여 사회주의·공산주의 체제로 뒤엎으려 하고 있다. 문재인은 국헌을 준수하고 국가를 보위할 것을 국민 앞에 엄숙히 선서하고 대통령 직에 취임하였다. 
 
그러나 그는 취임하자마자 국민에 대한 헌법상의 약속과 책무를 배반하여 이 나라 정체인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파괴하고 사회주의 체제로 변질시키는 국가 전복을 모의, 실천하고 있다. 
 
그 자신이 종북·주사파 인사를 사상적으로 존경한다고 선언했다.
 
또한 공산주의 개헌안을 작성하여 국회에 제출하였다. 
 
더 이상 무슨 증거가 필요하랴!
이러한 행위는 헌법위반이요, 국민에 대한 배신이요 도전이다.
 
이 행위는 국회의 탄핵소추를 받아야 마땅하다. 
 
그러나 국회는 야당의 의석수 부족으로 탄핵소추를 할 수 없는 상황이다.
 
그러므로 이제는 대한민국 국민 전체가 궐기하여 문재인과 그 일당 주사파를 청와대에서 몰아내야 하는 길 밖에 도리가 없게 되었다. 
 
그리하여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주권자인 우리 국민들이 스스로 지켜야 한다. 문재인은 대통령의 지위를 악용하여 반미, 종북 정책을 급속히 진행하고 있다. 
 
김정은 집단의 핵무기 폐기를 위해 한·미 유대와 결속이 가장 긴요한 시기에, 대북 교류를 실시하고 김정은과 회담하기로 하면서 사상 최고조의 북핵 제재 전열을 파괴하고 말았다. 
 
중국에 대해서는 미국중심의 미사일 방어체제 불참, 한·미·일군사동맹 불참, 사드추가배치 불가 등 3불 노선에 동조하여 친중, 반미 외교노선을 분명히 하고 있다. 이미 배치된 사드도 설치가 완성되지 못하도록 방해하고 있다.
 
이제 공공연히 공산주의자요 주사파를 자처하는 문재인은, 대한민국 대통령의 직무를 위배하고 5천2백만 국민을 북한 김정은의 핵무기 위협아래 무방비 상태로 예속하게 만들어 놓고 있다. 문정권은 국가 경제력의 동맥이 되는 원자력 발전에 제동을 걸고, 복지비를 낭비하면서 국민을 기만하고, 국가 재정을 파탄으로 몰아가고 있다. 
 
국가 경제 발전보다는 과거 우익 정권에 대한 좌익의 정치 보복에 혈안이 되고 있다.
 
​국군 병력감축으로 군군을 와해시키고 있다. 북의 남침 대비 전열을 무력화시키고 있다. 국정원 해체, 국군기무사령부 해체 등 대 간첩기관 무력화 술책을 실시하여 북의 대남 간첩 침투와 남파 암약에 대한 무방비 상태를 만들어 주고 있다.
 
우리 국민들은 자유민주주의 준법 선거로 정권을 장악한 문재인·임종석 주사파 무리가 나라를 공산주의로 전환시키려는 반역행위를 방관할 수 없다. 우리 국민은 결코 과거 베트남 공산화와 같은 어리석음을 범할 수 없다. 
 
우리 국민들은 한 시도 공산주의와 사회주의 체제 아래서 살 수 없다.
이 나라 국민들은 국헌 수호와 대한민국 수호를 위해 총 궐기 하지 않으면 안 될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했다.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국민들이여!
 
​문재인 반역 공산주의자들을 몰아내고 자유민주주의 국가 회복을 위해 한 사람도 빠짐없이 일어서자!
 

 
​더 이상 시간을 놓치지 말자. 비상국민회의를 국민 대표로 결성하여 반역 무리를 축출하고 조국을 수호하기 위해 총 궐기하자!
 
우리는 문재인 정권이 대한민국을 사회주의 체제로 전복하는 국가 변란을 획책하고 있다고 단정하며 이를 단호히 저지 분쇄할 것을 결의한다. 아울러 다음 사항들을 강력히 요구한다.
 
1. 문재인 정권이 북한 핵무기 철폐 약속 없이 남북회담을 갖는 것은 유엔의 대북제재와 한미 유대를 배반하는행위다 문재인-김정은 회담을 즉각 철회하라!
 
1. 문재인은 사회주의 개헌안을 즉각 철회하고 국민 앞에 사죄하라!
 
1. 문재인은 대통령 취임선서를 배반하고 주체사상 신봉을 선포하여 국가보안법. 위반 현행범임을 자인하였다. 즉시 대통령 자리에서 물러나서 의법 처단을받아라!
 
1. 문재인은 보궐선거로 대통령에 당선하여 지난 2월24일자로 대통령 임기가 
    종료되었다. 즉각 국민 앞에 사퇴의사를  표하고 대통령 선거를 실시할 준비를 하라!
 
1. 문재인은 국가 경제 발전의 동맥을 끊는 탈원전 노선을 즉각 철회하고 국민 앞에 그간의 경비 손실에 책임을 지고 의법 처벌을 받아라!
 
1. 문재인은 북한 공산체제를 찬양하고 대한민국 건국을 부정하는 현대사 왜곡 국사교과서 변조를 즉각 철회하고 역사를  바로 잡은 국정 교과서를 회복하라!
 
1. 문재인 정권은 김기식 금감원장 등 무자격 좌익 인사들에 대한 독재적 
    파당인사 행위를 전면 철회하고 국민 앞에 사죄하라!
 
1. 문재인은 지난 우익 정권을 부정하고 무자비한 정치 보복으로 국가계속성을부정하고 있다. 박근혜, 이명박 대통령과 국정원장들을 즉각 석방하고 대한민국 헌법 위반 사실들을 낱낱이 자백하라!
 
1. 문재인은 청와대 비서실에 끌어들인 임종석, 백원우 등 과거 전대협 출신 
    주사파 무리들을 전원 해임하고 이들에 대한 국가 보안법 위반 혐의를
 
    구속수사하라!
 
1. 문재인 정권은 세금으로 일자리를 만들어 실업률을 올리려는 망국적 기만 
    술책을 즉각 중지하고 추경 요구를 철회하라!
 
1. 문재인 정권은 공민영 지상파 방송에 대한 탄압을 즉각 철회하고 방송법 
    개정으로 방송의 공공성을 회복하라!
 
1. 김명수 대법원장은 대법원을 이념적 편향 기관으로 변질 시킨 책임을 지고 
    즉각 사퇴하라!
 
1. 문무일 검찰총장과 윤석렬 서울중앙지검장은 이념적 편향 수사와 청와대의 하수인 역할을 하는 검찰 운영으로 검찰의 정치적 중립성을 파괴시킨 책임을 지고 즉각 사퇴하라!
 
(2018년 4월9일 가칭 대한민국 비상국민
 회의 창립대회 일동)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