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라잇백코리아의 ‘네추럴 헤나’는 헤나의 주성분인 로소니아(LAWSONIA)를 사용하여 친환경적 자연성분의 효능, 여성고객층에 어필할 수 있는 로맨틱한 컨셉. 머리와 얼굴, 몸까지 전체적인 향기를 맞춘 퍼퓨밍 샤워시스템 구현을 통해 기존의 타 제품과 차별화된 기능과 컨셉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왜 헤어 트리트먼트로서 네추럴 헤나인가?

‘헤나(HENNA)’란 열대성 관목인 로소니아 이너미스(Lawsonia inermis L.)의 잎을 따서 말린 다음 가루로 만든 염색제를 말한다. 인도를 비롯해 북아프리카, 파키스탄, 네팔 등 열대지방에서 자생하고 있는 식물인 헤나는 인도의 전승의학인 아유르베다에서 수천년 전부터 피부병의 예방, 지혈, 부스럼, 화상, 타박상, 방부제, 피부염의 치료를 위한 약재로 널리 사용되어 왔다. 헤나는 몸에 장식하는 것뿐만 아니라 손상된 머릿결을 보호하고 좋은 머릿결을 유지하기 위한 목적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다.

이것을 ‘트리트먼트 헤나’라고 한다. 헤나의 주성분인 "로소니아(LAWSONIA)"가 모발의 케라틴 성분에 작용하여 염색,광택 및 모발 치유를 해주기 때문에 모발염색과 컨디셔닝으로 수 세기 동안 사용되어 왔다. 흰머리는 오렌지색으로, 검은 머리엔 광택을 주는 헤나는 자연스러운 컬러와 함께 두피에 축적된 유해 노폐물을 제거하여 탈모를 막아주고 모발성장을 도와준다. 또한 헤나의 항균성은 비듬치료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게다가 머리카락을 코팅하는 작용을 하여 머리카락에 힘을 주고 두피를 건강하게 하여 머리카락 빠지는 것을 예방하는 작용도 한다. 이러한 헤나의 장점 때문에 오늘날에는 헤나가 헤어트리트먼트로서 구미지역에선 높은 평가 속에 사용되어 오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늘어 가고 있는 추세다.

네추럴 헤나의 브랜드 컨셉

공주풍의 로맨틱하고 이국적인 스타일의 독특한 비주얼과 네추럴 헤나라는 강하고 직관적인 브랜드 네임을 통해 기능적인 우월성을 보여주고 있다.여성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을 향한 욕구를 비주얼로 표현하였다. 로맨틱한 향과 비주얼은 기능성만을 강조하여 기계나 약품과 같이 변질된 현재 타 제품의 네이밍이나 비주얼에 비해 월등한 아름다움을 과시하고 있다.또한 자칫 간과될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인 자연소재의 헤나를 주성분으로 한 탁월한 효과의 기능성 제품이라는 점을 주지시키기 위해서 네이밍을 ‘네추럴헤나’ 로 설정하여 현 샴푸시장에서의 경쟁과 함께 헤나, 자연주의 제품 이라는 가치를 더하였다.

마지막으로 샴푸의 기능성과 함께 가장 중요한 기능중의 하나인 즐거운 샴푸, 즐거운 샤워를 위한 향기의 질을 높이고자 노력하였다. 풍부하고 로맨틱한 향은 하루의 피곤함을 풀고 상쾌한 출발을 위한 아침, 저녁시간의 제품으로 언제나 즐겁고 로맨틱한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각 제품의 조향을 동일하게 조정하여 샴푸와 바디클렌저, 클린징 바를 통해 머리와 얼굴, 몸까지 전체적인 향기를 맞춘 퍼퓨밍 샤워 시스템을 개발하여 풍부한 향을 몸 전체에서 느낄 수 있다.최고의 기술로 정제한 최상급 로소니아 추출 성분을 사용한 ‘네추럴 헤나’ ‘프리미엄 로소니아’ 샴푸 시리즈는 헤나 고유의 효과를 한층 강화한 제품, 품질은 최상급이면서도 거품이 빠진 가격 덕분에 G마켓 공동구매 샴푸/세트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네추럴 헤나 프리미엄 로소니아 샴푸 시리즈

(주)비라잇백코리아만의 로소니아 메커니즘이 샴푸 시 머리를 다 헹굴 때까지 성분이 씻겨 나가는 것을 늦추어 최대한 많은 양의 성분들이 모발과 두피에 고유의 역할을 다 하도록 해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스킨케어와 헤어케어에 널리 쓰이고 있는 프로비타민B5판토텐산과 멀티비타세라마이드 성분, 천연 구아폴리머 성분이 모근에 활력을 주고 손상돼 잃어버린 모발 내 성분들을 회복시켜 준다. 풍부한 거품과 함께 풍기는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향은 이미지를 부드럽고 포근하게 마무리해준다.


# 네추럴 헤나 제품 종류

▶ 네추럴 헤나 샴푸 헤나의 주성분 로소니아는 모발을 구성하고 있는 단백질인 케라틴과의 뛰어난 결합력을 보여 모발을 보호하고 손상된 모발을 회복시켜 윤기있고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
▶ 네추럴 헤나 바디클렌저네추럴헤나 바디클렌저 “소프트 샤워”- 피부의 유연효과와 진정효과가 뛰어난 초산 토코페롤 함유.네추럴헤나 바디클렌저 “클린 샤워”- 노폐물을 한번에 씻어 내리는 세정력으로 미끌거림을 잡아주고 풍부한 향이 오래지속.
▶ 네추럴 헤나 클렌징바테리앤티니 네추럴 헤나 클렌징바는 헤나 추출물(로소니아), 그린티(녹차추출물), 포도씨 추출물, 올리브오일, 살구씨오일, 알란토인 등을 함유하고 있는 영양보습비누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