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일 – 6일 충주 목계나루 솔밭공원 …캠핑카 전시 및 고객 이벤트 개최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의 프리미엄 대형 밴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가 5월 4일부터 6일까지 충주 목계나루 솔밭공원(충청북도 충주시 엄정면)에서 개최되는 ‘2018 코리아 카라반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올해 3회째 개최되는 코리아 카라반 페스티벌은 전국에서 카라반 소유 700여 팀이 참여하는 국내 대표적인 캠핑 및 카라반 축제이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2018 코리아 카라반 페스티벌 행사 기간 동안 참여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대형 밴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경험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존을 구성하여 차량 전시 및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개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존에서는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공급한 메르세데스-벤츠 대형 밴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밴 바디빌더사인 제일모빌과 화이트하우스코리아에서 국내 캠핑 매니아를 위해 컨버전한 프리미엄 캠핑카 2개 모델이 전시된다. 고객들은 이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의 최신 캠핑카를 직접 시승해 볼 수 있으며 구매 상담 뿐 아니라 다채로운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제일모빌에서 선보이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730N 모델은 모터홈(이동식 모빌하우스) 개념을 도입한 최고급 캠핑카이다. 100% 국내에서 제조한 친환경 가구가 풀옵션으로 적용되었으며 차량 내 침대, 옷장, 오디오, 테이블, 쇼파, 냉장고, 주방, 화장실 등의 최고급 편의 시설이 적용되어 집처럼 편안하고 안락한 캠핑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