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영양군은 지난 16일 영양군청 소회의실에서 전종근 부군수를 비롯한 사업대상 마을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영양군 LPG배관망 지원사업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군에 따르면 이날 보고회에는 전종근 부군수와 관계 공무원, 사업대상 마을이장 등 15명이 참석해 본 사업 수탁업체인 한국LPG배관망사업단의 담당직원으로부터 사업진행현황 및 계획 등의 보고를 받고, 현재까지의 사업진행상황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사업의 효율적인 추진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영양군 LPG배관망 지원사업은 도시가스가 공급되지 않는 농촌 지역에 LPG저장탱크 및 가스배관 등의 설치를 통해 안정적이고 저렴하게 연료를 공급해 주민들의 에너지복지 향상을 위한 사업이다.

본 사업은 217억원 예산으로 현재 순조롭게 사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2019년 9월 준공을 목표로 올 하반기에 시공업체를 선정하고 착공할 계획이다.
영양군은 5월 16일 영양군청 소회의실에서 전종근 부군수를 비롯한 사업대상 마을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영양군 LPG배관망 지원사업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전종근 부군수는 “보고회에서 논의된 사안 및 의견들을 사업추진에 적극 반영하는 것은 물론이고,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LPG배관망 지원사업이 계획대로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경북 이성열 기자  symy2030@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