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부품기업 콘티넨탈 코리아가 5월 27일까지 제3회 콘티스타(ContiStar) 인턴십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콘티스타는 콘티넨탈 코리아가 미래 모빌리티 산업의 리더로 성장할 젊은 인재를 양성하고자 마련된 차세대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4년제 대학 재학생, 휴학생 및 기졸업자이면서 공인영어성적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5월 27일까지 콘티넨탈 글로벌 채용 사이트에서 소정 양식의 입사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이번 콘티스타 채용 부서는 △경영지원 △기술영업 △엔지니어링(R&D) △품질 △물류 등으로 다양하며, 선발은 1차 서류 전형과 2차 온라인 인적성검사 및 3차 면접 전형(직무에 따라 추가전형 실시 예정)을 거쳐 진행된다.
 
최종 발표는 6월 15일 예정이며, 합격자는 올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판교, 세종, 이천 등 콘티넨탈 사업장에 배치돼 근무하게 된다.
 
이혁재 콘티넨탈 코리아 대표는 “국내 젊은 인재들이 콘티스타를 통해 현장 경험을 쌓고 전문지식을 함양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길 바란다”며 “콘티넨탈은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이끌 인재 개발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