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일요서울 | 권가림 기자] 배우 다솜이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평소 청순하게 보였던 모습과는 달리 ‘중후한’ 반전 매력을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다솜은 지난 25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 게스트로 출연해 주식과 등산에 관심이 있음을 밝히고 위스키를 마시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등 ‘아재’ 취향을 보여줬다.
 
그는 이날 혈액순환을 위해 따뜻한 물과 얼음물 등으로 온찜질과 냉찜질을 번갈아 하며 아침을 맞았다.
 
이후 다솜은 등산 마니아인 아버지에게 추천받은 북한산 코스를 거닐며 동요 ‘금강산’을 부르는 등 상큼하게 시작했다.
 
하지만 끝없이 이어지는 가파른 등산길에 김광석의 ‘편지’를 구슬피 불러 현장을 폭소케 했다.
 
집에 돌아온 그는 주식 강의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이며 “성공한 주식 투자자 워런 버핏의 철학은 1년에 딱 10%의 수익만 먹고 빠지는 거를 주식의 철학으로 한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그렇게 하는 걸 지향하죠”라고 말해 무지개 회원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잠들기 전 위스키를 뜯어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다솜을 보며 박나래는 “내가 봤을 때 50대 CEO야. 뜯으면 아저씨 나오는 거 아니냐”라면서 그녀의 새로운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26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에 따르면 다솜의 반전 일상이 방영된 ‘나 혼자 산다’ 245회는 수도권 기준 1부, 2부 각각 8.9%와 10.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