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의 강한 느낌에 반짝이는 광택감을 더해 고급스러움과 스포티함 극대화

[일요서울ㅣ사천 이도균 기자] 세계 최대 담배회사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의 한국법인인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의 한정판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glo™ Premium Collection)’을 출시한다.
 
  골드, 실버, 블랙 세 가지 색상의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은 차가우면서도 빛나는 메탈 느낌의 매끈한 바디감이 돋보이는 여름 시즌 한정 스페셜 에디션으로 여름 시즌 강렬하게 내리쬐는 태양의 반짝임을 표현한 극강의 광택감이 시원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전해준다.

여기에 골드, 실버, 블랙 세가지 색상은 메탈의 차갑고 빛나는 바디감에 고급스러움을 더하면서 젊은 흡연자부터 중년층까지 아우를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글로 프리미엄 에디션’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9만원이며, 별도의 할인쿠폰 발급 없이 할인가 7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은 가로수길, 홍대, 강남에 위치한 서울 내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3개 지점과 글로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매튜 쥬에리(Matthieu Juery) BAT 코리아 사장은 “BAT코리아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색상의 글로 디바이스를 비롯 폴라베어 에디션 등을 선보였고, 다양한 맛의 글로 전용 ‘던힐 네오스틱’을 출시하면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 왔다”며 “여름 시즌에 맞춰 출시되는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