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티플래너와 함께 하늘 위에서 파티를 즐긴다

글로벌 비즈니스 항공 업체 비스타젯(VistaJet)이 어린이를 대상으로 특별히 고안된 여행 프로그램 ‘하늘 위의 모험(Adventures in the Sky)’을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16세 이하 승객을 위한 '하늘 위의 모험' 프로그램은 비스타젯 기내에서 놀이방 및 파티장 분위기를 즐길 수 있게 만들어졌다.
 
어린이 돌봄 교육을 받은 승무원이 특별한 메뉴를 제공하고 쌍방향 모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에는 어린이들이 주인공 밀로와 스칼렛의 모험을 따라가며 놀 수 있는 손 그림 스티커북 시리즈 여섯 권이 마련될 예정이다.
 
어린이들은 이야기가 담긴 그림책과 개개인에게 맞춘 탐험가 가방, 가족 액티비티용 바구니 등을 가지고 능동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모험 프로그램은 ▲하늘 위의 파티(Parties in the Sky) ▲하늘 위의 앨리스(Alice in the Sky) ▲비밀 임무(The Secret Mission) ▲하늘 위의 영화(Movies in the Sky) ▲어드벤처 팩(Adventure Packs) 등이다.
 
한편 비스타젯은 글로벌 항공 회사로 실버 및 레드 비즈니스 제트기 70여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96%에 해당하는 187개국의 기업‧정부 및 개인 고객에게 항공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