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다이아의 멤버 정채연이 KBS2TV 새 드라마 ‘투제니(to.Jenny)’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정채연이 KBS2의 새 드라마 ‘투제니(to.Jenny)’(극본 이정화, 연출 박진우)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정채연이 주연을 맡은 ‘투제니(to.Jenny)’는 누구나 한 번쯤 느꼈을 첫사랑의 설렘을 인디 음악과 버무려 극대화한 새로운 형태의 뮤직 드라마로 첫사랑을 향한 순애보를 노래로 표현하는 한 남자와 어려운 환경 속에서 한 가지 꿈을 향해 달려가는 한 여자의 이야기다.
 
차세대 ‘국민 첫사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정채연은 ‘투제니(to.Jenny)’를 통해 남자 주인공의 짝사랑 상대로 역경 속에서도 꿈을 향해 달려가는 당찬 모습을 드러내며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정채연은 “첫 주연을 맡은 만큼 설레고 뜻 깊은 작품인 것 같다. 또 하나의 도전이라 생각한다. 시청자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정채연과 함께 호흡을 맞출 상대역으로는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얼굴을 알린 신예 배우 김성철로 알려져 정채연과 김성철이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2 ‘투제니(to.Jenny)’는 오는 7월 10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