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 1주년을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 장마와 폭염 속 장거리 운행이 많은 운전자들의 경제적이고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탑-클래스 제품과 서비스를 결합해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을 극대화한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과 차량에게 ▲차량 무상 점검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경품 추첨 이벤트 ▲서비스센터 방문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 제공 총 4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아울러 서비스 캠페인 기간 내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진단기 점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14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했다.
 
또, 에어 클리너‧브레이크 디스크‧안개등‧윈도우 모터‧워터 펌프 등 여름철 필수 부품과 메르세데스-벤츠 추천 부품 등 총220여 가지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참여한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럭키 트럭커 1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캠핑카 바캉스 이용권을 증정하고, 유상 수리 부문 3명과 장기 고객 부문 3명에게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을 증정할 계획이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이번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장마와 폭염 속에 장시간 운행해야 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