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는 지난 6일 지산풋살클럽에서 구미시풋살연맹 주관으로 구미시지역아동센터에 풋살공 20개를 구미참사랑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구미시는 지난 6일 지산풋살클럽에서 구미시풋살연맹주관으로 구미시지역아동센터에 풋살공 20개를 구미참사랑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9일 시에 따르면 지난해에 이어 이번에 전달된 풋살공은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1일까지 2일간 구미시 예스구미스포츠파크에서 열린 ‘제12회 예스구미배 전국 풋살대회’에서 사용한 풋살공으로 권종일 구미참사랑지역아동센터장이 전달받아 각 지역아동센터에 배부할 계획이다.

정규현 구미시풋살연맹 회장은 “전달된 시합구가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의 체력 증진에 기여하고, 나아가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종일 참사랑지역아동센터장은 지역아동센터에 보내준 관심에 구미시 관계자와 풋살연맹에 감사를 전하며, “지역아동센터에서도 아동의 건강한 정서발달에 더욱 관심을 기울여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미시는 명성있는 전국단위 체육대회를 유치·개최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명품스포츠도시 구미시의 브랜드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체육대회 개최 후 시합구를 전달해 지역아동들의 꿈을 지속적으로 응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