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단독 리얼리티 첫 방송을 앞두고 V라이브로 팬들과 만난다.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오는 20일 오후 5시 네이버 V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한다. 같은 날 오후 6시 첫 방송될 음악 전문 채널 Mnet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를 한시간 앞두고 사전 토크 등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극대화한다.

특히 데뷔 전부터 화려한 퍼포먼스 영상 등으로 국내외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에이티즈는 V라이브에서 촬영 비하인드 공개, 에이티즈에 관한 궁금증 해소 타임 등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V라이브 직후 방송될 에이티즈의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는 데뷔를 앞두고 완벽한 아이돌이 되기 위해 에이티즈가 국내 최고 안무가들의 혹독한 미션을 수행하는 내용을 담았다.

에이티즈는 그룹 블락비가 속한 KQ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내놓는 아이돌 그룹으로, ‘A TEEnager Z’에서 착안, ‘10대들의 A to Z(모든 것)’이라는 의미다.

에이티즈의 첫 V라이브는 오는 20일 오후 5시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데뷔 리얼리티 Mnet ‘작전명 ATEEZ’는 20일부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에이티즈는 리얼리티 이후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