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원활한 경로안내를 위한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전자지도 업데이트에서는 전국 시∙군∙구 총 63개의 최신 도로정보가 추가됐다. 새롭게 개통된 ‘고속도로 40호선 평택제천고속도로 평택고덕IC’, ‘고속도로 10호선 서해안고속도로 매송휴게소’ 외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 및 일반 도로의 정보가 반영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강원권을 비롯한 전국 6개 권역 내 항공사진도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반영하는 3D 랜드마크로는 ‘SRT 수서역’, ‘한국도로공사 본사’ 등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를 새롭게 추가 반영해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의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였다.
 
휴가를 주제로 한 시즌 테마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가족과 함께 다니기 좋은 전국 워터파크·해수욕장·계곡 등의 추천 여행지, 주요 여름 축제 정보를 전달해 아이나비 사용자가 정보를 제공받고 이용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맞아 이동하는 인구가 증가하고 있어 효율적인 경로안내와 정보를 위해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아이나비 업데이트를 통한 최신 교통정보로 보다 빠르고 안전한 휴가길 운행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자지도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