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강휘호 기자] 2006년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가로수길, 영등포 타임스퀘어, 롯데월드 어드벤처 등 국내 핫 플레이스에 자리 잡은 도레도레가 인천공항 컨세션 사업공간인 제 1여객 터미널·교통센터에 오는 2018년 8월 인천공항 교통센터에 ‘Dore Life Village’를 오픈 한다.

인천공항에 입점하는 ‘Dore Life Village’ 는 기존 ‘스몰럭셔리’를 추구 해왔던 도레도레와 다르게 브랜드 대중화를 선언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도레도레는 Dore Life Village 오픈을 통해 그동안의 노력이 담긴 새로운 메뉴들을 선보이고 글로벌 사업진출 교두보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지금까지 도레도레는 화제성 있는 디저트 비주얼로 주목을 받는 동안 2016 로스팅 챔피언 조성준 로스터 영입을 통해 자제적인 블렌딩 커피를 연구 개발하고, 전문 제과 기능장을 필두로 도레도레만의 베이커리 메뉴를 기획 생산 하는 등 전체적인 메뉴의 퀄리티 향상을 위한 투자에 집중해왔다.

Dore Life Village에서는 특별한 날에 만나는 디저트 케이크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벗어나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컨셉이 담긴 메뉴들을 출시 할 예정이다.

특히 Dore Life Village는 남녀노소 내외국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 구성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인천공항청사를 오고 가는 모든 사람들의 Lounge Café 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도레도레는 ‘금빛의’라는 의미를 지는 프랑스어로 우리의 삶이 황금빛 따사로움으로 채워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공간이다. 도레도레는 우유 100%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해 매일 매장에서 직접 신선한 케이크를 만들고 있다.

도레 컴퍼니는 Brunch&CoffeeCafe DORE DORE, 수제 케이크 브랜드 고마워 케이크 by doredore, 이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한 접시의 음식 DISH ROOM by doredore, 할머니의 푸근한 레시피REBECCA’S BAKERY, Slowly Coffee Bible MAHOGANY, 우리 동네 도레과자점, 글래머러스한 삶 DORE LIFE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