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하얀풍차투어는 3박5일 일정으로 베트남 남부를 완주 할 수 있는 패키지 일정을 소개하고 있다.
 
하얀풍차투어 관계자는 “다낭 하노이 완전일주 3박5일 상품은 스페셜 선물도 포함하며 홈쇼핑을 통해 많이 소개하고 있는데 매번 완판될만큼 인기상품이다”라고 전했다.

하얀풍차투어에 따르면 바나산 국립공원은 무더운 베트남의 날씨를 피하기 위해 프랑스인들이 휴양지로 개발한 곳 중 한 곳이다.

세계에서 가장 길고 높은 케이블카로 유명한 곳이며 케이블카 유리를 통해 자연경치를 관람하고 정상에 올라가면 테마파크가 있으며 공원 내 놀이기구 등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다낭에 위치한 물금불나무흙 등 총 다섯 개의 봉우리로 이뤄진 오행산(Marble Mountain)은 베트남인들의 민간신앙을 대표하는 산으로써, 산 전체가 대리석으로 이루어져 ‘마블마운틴(Marble Mountain)’이라고도 불린다.

관광의 중심은 투이손으로 산 속 동굴에 불상이 모셔져 있으며 긴 석단 위에는 전망대가 있어 4개의 산과 산기슭에 마을이 펼쳐져 있는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호이이안 구시가지는 동남아시아의 주요 중계 무역도시로 번성했던 곳이다. 마을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될 만큼 역사가 깃든 건물 양식과 생활 방식, 종교, 관습까지 보존되어 베트남 특유의 문화들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밤이 되면 거리 곳곳을 밝히는 등불이 은은한 안정감을 선사한다.

다낭 대성당은 베트남 중부 다낭 대교구의 성당으로, 연한 파스텔톤의 핑크색을 띄고 치솟는 선과 크라운 아치의 고딕양식으로 만들어졌다. 1923년 프랑스인이 세운 천주교 성당으로서, 다낭대성당 내부에는 서구 교회 모티브인 성서의 사건을 그린 삽화가 있다.

까오다이교는 ‘모든 종교는 하나’ 라는 이념을 가지고 있는 다낭의 신흥 종교이다. 기독교, 이슬람교, 불교, 유교, 도교, 이 모든 종교가 수렴되어 탄생했다고 한다.

베트남에는 수많은 사원들이 있지만 그 중 까오다이교 사원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가장 특별한 곳 중 하나이다. 모두 둘러보고 사진을 찍어도 10분이 걸리지 않고, 다낭시내에서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관광일정을 짤 때 부담스럽지 않은 곳이라 더욱 좋다.
 
'미케비치'는 다낭 북부에 위치한 곳으로 영국의 공영방송인 BBC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6대 해변 중 하나로 소개 될 만큼 아름다운 곳이다.

특히 20km이상 길게 펼쳐져 있는 해변에는 언제나 서핑을 즐기려는 마니아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아 그 열기만으로도 활기가 흘러 넘치는 해변이다. 또한 미케비치를 따라 비치파라솔이 늘어서 있고, 많은 고급 리조트와 호텔들이 위치해 있어 객실 내에서 아름다운 오션뷰를 감상하는 눈호강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