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ㅣ이범희 기자]무더위가 절정에 접어든 여름 극성수기 시즌을 맞아 여기어때가 전 국민 휴가비 지원에 나선다.

여기어때는 19일까지 전 회원에게 ‘여름휴가’ 쿠폰세트를 증정한다. 우리나라 숙소와 액티비티 시설 예약에 각각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7가지로 구성됐다. 앱내 이벤트 화면에서 '쿠폰세트 한번에 받기'를 누르면 된다. 

엄선된 국내 특1급 호텔을 특가로 만나는 ‘위시리스트 BEST4 기획전’도 있다. ▲ 서울 남산의 정취를 즐기는 ‘밀레니엄 서울 힐튼’ ▲서울시청과 덕수궁에 인접해 스카이라인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더 플라자’ ▲세계 각지의 아티스트, 브랜드와 협업으로 창조적 영감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호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천혜의 자연이 선사하는 제주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등이 선정됐다. 오는 14일까지.

‘청춘열차 게스트하우스 특가전’도 선보인다. 청춘열차 티켓 한 장으로 부산과 경상, 전라, 강원 등 전국 방방곡곡 명소 인근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를 특가로 즐길 수 있다. 게스트하우스별 자체 행사가 더해져 한층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어때 단독 할인, 대구 투어 청라버스 할인권 증정, 1만 원 현장 페이백 등 혜택이 있다. 원하는 지역과 숙소 확인 후,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오는 19일까지.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