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 애로사항 지원을 위해 상호 소통의 시간 마련

블루원(대표 윤재연)은 지난 13일 폭염으로 고생하는 회사와 인접한 이웃 주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가족들 모두를 블루원 워터파크로 초청해 물놀이 행사를 지원했다.
[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블루원(대표 윤재연)은 지난 13일 폭염으로 고생하는 회사와 인접한 이웃 주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가족들 모두를 블루원 워터파크로 초청해 물놀이 행사를 지원했다.
 
블루원에 따르면 이날 초청행사에는 블루원 인근의 천군큰마을, 청단마을, 신평마을, 아동마을, 하동마을 등 모두 5개 마을 주민과 가족 등 모두 663(대인 417명,소인 246명)명이 참가했다. 이는 지난해 참가한 450여명 보다 213명가량 늘어난 인원이다.

특히 주변 마을에는 대부분 연로한 노인들만 거주하고 있다. 그러나 이날만은 주민들이 여름휴가를 온 자녀들과 손자, 손녀들까지 데리고 3대가 같이 행사에 참여한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또한 젊은 자녀들은 소풍을 나선 가벼운 물놀이 복장이었고, 아이들은 수영복차림에 구명자켓과 튜브까지 휴대한 완벽한 물놀이 복장으로 모두가 들뜬 표정이었다.

아동마을 통장 최상득씨는 “블루원에서 해마다 지역주민들을 위해 이런 행사를 해주어서 정말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유난히 더워서 워터파크 오는 날을 손꼽아 기다렸다.”며 소감을 말했다.

블루원은 지역주민들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수년째 해마다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해오고 있다.
 
블루원 관계자는 “주변지역의 통장단과 수시로 원활하게 소통해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회사가 도울 수 있는 범위를 확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민들과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