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어라운드어스>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KBS2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연출 강민경, 지병헌/ 극본 박민주)’에서 귀신을 보는 드라마 PD 이성중 역을 맡은 이기광이 다정남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기광이 분한 이성중은 방송계에 떠오르는 신예 드라마 PD로 배려심 깊고 다정남이지만, 귀신을 보는 반전 매력의 아찔한 비밀을 가지고 있다. 

을순(송지효 분)을 향한 순애보를 품고 되는 일 하나 없는 드라마 작가 을순 곁을 지키는 ‘을순 바라기’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회 은영(최여진 분)을 만나러 갔다 우연히 을순과 마주하게 된 성중은 손을 다친 을순을 병원으로 데려갔고, 을순의 저녁을 챙기는 배려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절로 짓게 만들었다. 
 
또, 을순이 드라마 ‘귀, 신의 사랑’ 원작자 임을 알게 된 성중은 을순이 드라마 작가로 활동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을순에게 “잘 될 거예요. 잘 돼서, 지금 힘든 거 다 잊는 날 올 거예요.”라며 응원하는 등 든든한 면모로 설레임을 전파했다.
 
한편, ‘러블리 호러블리’는 운명을 공유하는 한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 로맨틱 코미디.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