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가 강북 서비스센터에서 도봉 서비스센터로 확장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도봉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천 406㎡에 지상 10층 규모로 서울시 도봉구 방학동에 위치하고 있다.

도봉 서비스센터는 한층 더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영업시간을 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오후 1시까지 확대 운영하고 있다.
 
KCC오토는 옵션형 맞춤 서비스인 ‘마이 서비스(My Service)’를 운영하는 한편, 원목 소재를 적용한 메르세데스-벤츠 고유의 인테리어 시스템을 도입하고,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샵도 운영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도봉 서비스센터 관계자는 “도봉 서비스센터로 확장‧이전하면서 해당 지역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우수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실현해 나갈 전략”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봉 서비스센터는 확장 이전을 기념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약 3개월 동안 ‘차량 무상점검’ 및 차량을 수리한 신규고객을 위한 ‘웰컴 패키지 증정’, 기존 고객을 위한 ‘장우산 증정’, 방문고객을 위한 ‘키링 증정’ 등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는 확장 이전한 도봉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현재 전국 총 7개의 공식 전시장 및 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