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이 오는 8월 31일까지 2018학년도 가을학기 일반학습과정 및 학점은행제 수강생을 모집한다.
[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이 오는 8월 31일까지 2018학년도 가을학기 일반학습과정 및 학점은행제 수강생을 모집한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의 일반과정은 골프교실, 바리스타카페창업과정, 문화유산답사, 색연필꽃그림, 통기타, 풍물춤 등 총 9개 과정 85개 강좌가 개설됐고, 학점은행제는 사회복지학, 경영학 학위과정 및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청소년지도사 등 자격증 과정으로 22개 강좌가 개설됐다.
 
일반과정은 남녀노소 누구나 관심분야의 수업을 선택해 수강이 가능하며, 학점은행제는 고졸 혹은 동등 학력 인정자 이상으로, 학기별로 개설된 교과목을 선택 수강해 학점을 이수하면 학위 및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일정 학점이상 취득 시 동국대학교 총장 명의의 학위가 수여된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은 일반과정 수강 시 부부동시 수강자, 65세 이상 수강자, 교원 및 공무원, 기업체 재직자 감면 등 다양한 감면혜택과 동국대 경주병원 진료시 진료비 본인 부담금 1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동국대 경주캠퍼스 도서관 열람실 이용 및 도서를 무료로 대출할 수 있다.
 
허상현 동국대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장은 “우리 평생교육원은 지역민들이 배움에 대한 열의를 해소할 수 있는 우수한 평생 학습의 장을 제공하며 지역과 더불어 발전해 왔다”며 “앞으로도 지역 시민과 평생교육 학습자에게 더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동국대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 학사운영실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