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전화친절도 조사 등 다양한 민원모니터 활동 전개
이날 위촉된 시민모니터단은 2년간 민원, 전화친절도 조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시민의 눈으로 공무원 친절과 업무처리 만족도 등 개선사항을 건의하고 시민들의 생활속 미소실천 운동을 확산하기 위한 다양하고 폭 넓은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진주시는 행정서비스를 높이기 위해 전화친절도 평가, 민원만족도 조사, 친절왕 선발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시는 이번 시민중심의 미소친절모니터단 구성으로 한층 더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도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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