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양평탑클래스 재수 기숙학원이 2019학년도 대입 재도전 선행반과 고등학교 재학생 겨울방학캠프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대입 재도전 선행반은 고등학교 졸업생이나 졸업예정자, 검정고시생, 군 전역한 학생 대상, 고등학교 재학생 겨울방학캠프는 예비중 3학년(현 중학교 2학년)과 예비고 1 부터 고3 학생까지다.
 
양평탑클래스 측은 “대입 재도전 선행반은 공부 방법을 모르고, 의욕은 있지만 어떻게 시작할지를 모르는 학생이거나 국, 영, 수 기초실력이 부족해 정규수업을 못 따라갈 것 같은 학생, 주변 환경으로 인해 집중하지 못하는 학생, 게임과 핸드폰에 중독되어 집중력이 떨어지고 산만한 학생들이 참여하면 효과가 높을 것”이라며 “겨울방학캠프 참여 학생은 겨울방학을 통해 학습과 성적향상의 반전을 생각하는 학생들 중 특히 수학 등급 1~2등급 올리고 싶은 학생이거나, 현재 실력은 부족하지만 일류대 진학의 꿈을 가진 학생 , 게임과 핸드폰에 중독되어 집중력이 떨어지고 산만한 학생, 성격개조 및 사회성을 키우면서 동시에 공부에 자신감을 찾고 싶은 학생들에게 효과적일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양평탑클래스대입 재도전에 가장 큰 걸림돌인 수학 과목의 기초와 개념정리 단시간에 정리하고 싶은 고교 졸업생들이나, 현재 재학 중인 고등학생들이 이번 겨울 방학을 이용해서 수학 등급을 올리고 싶은 학생에게는 최적의 학습 공간이다.

또한 수많은 기숙학원 중 학부모 추천이 가장 많은 경기도 기숙학원으로 남학생 전용이다.
 
한편 양평탑클래스는 대입재도전 선행반은 2018년 11월 25일 , 겨울방학 특강반은 12월 30일에 개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나 학원 상담실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