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가 추석을 맞아 ‘잇츠온’ 한정판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추석 선물세트는 ‘아까우시 와규 선물세트’와 ‘프라임 스테이크 선물세트’ 등 총 4종이다.

‘아까우시 와규 선물세트’는 4대 명품 와규라 불리는 ‘아까우시 와규’를 선물세트로 구성한 제품이다. 우리나라 말로 ‘빨간 소’를 뜻하는 ‘아까우시 와규’는 순수한 혈통관리와 보완관리 하에 사육된 소만을 엄선한 제품이다. 육질이 부드럽고 특유의 고소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세트는 풍부한 감칠맛의 부채살(800g)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척큐브롤(400g)로 구성했다. 온 가족이 넉넉하게 즐길 수 있어 실속있고 품격있는 선물로 적당하다. 1000세트만 한정 판매한다.

한국야쿠르트는 매출 1위 ‘프라임 스테이크’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스테이크만 따로 포장한 ‘프라임 스테이크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최상급으로 분류하는 프라임 등급 소고기의 척아이롤 부위를 사용해 부드러운 마블링과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세트 구성은 스테이크 3개를 380g씩 먹기 좋게 나눠 담았다. 지난 설 명절 판매한 7000세트도 조기에 완판 됐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사조식품과 함께 만든 ‘꽃돌김’도 만나볼 수 있다. 바삭한 식감을 유지하는 캔포장 제품 6개로 구성했다. 캔 1개당 소포장 김 16개 분량이다. ‘꽃돌김’은 신안 압해도 해안에서 친환경적 양식으로 키운 김을 사용해 만들었다. 100% 통깨에서 단 한 번만 압착한 참기름을 사용해 더욱 고소하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선물세트 제품을 기획했다”며, “한국야쿠르트는 최고의 품질을 가진 신선한 제품만을 엄선하여 고객의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