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가수 베이빌론이 오는 3일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전곡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KQ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베이빌론의 첫 번째 정규 엘범 ‘CAELO(카엘로)’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 수록된 13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모두 담겨 있다.

 

특히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KARMA(카르마Feat. 버벌진트, 더 콰이엇, 테이크원, 넉살, 비와이)’의 랩 라인이 일부 공개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급상승했다.

 

베이빌론의 첫 번째 정규 앨범 ‘CAELO’천국, 하늘, 무언가에 새기다라는 의미를 가진 라틴어로, 앨범 전체 스토리를 대표하는 단어다. 또한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13곡 각각에 담긴 기억과 이야기들이 구슬로 형상화돼 보관돼 있는 베이빌론의 무의식 세계를 의미하기도 한다.

 

더블 타이틀곡인 ‘One More Night(원 모어 나잇, feat. 빈첸)’‘KARMA(Feat. 버벌진트, 더 콰이엇, 테이크원, 넉살, 비와이)’부터 수록곡인 ‘Heaven(헤븐)’, ‘Rough Rider(러프 라이더, Feat. 수퍼비, 지바노프)’, ‘Rose(로즈)’, ‘Sincerity(신시얼리티, Feat. 소피아)’, ‘그리웠나 봐(Miss You)’, ‘너의 흔적에(You’re Not)’, ‘(Dream)’, ‘Drive(드라이브)’, ‘Karma(Deluxe Ver. Feat. 더 콰이엇)’, ‘One More Night(English Ver.)’, ‘바보(Acoustic Ver. Feat. 나플라)’까지 높은 완성도와 화려한 피처링 군단의 면면을 엿볼 수 있는 13곡이 수록됐다.

 

베이빌론의 첫 번째 정규 앨범 ‘CAELO’는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