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마마무가 일본 데뷔를 확정했다.

 

RBW2마마무가 오는 3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 데칼코마니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일본 진출에 나선다고 밝히며 또한, 일본 데뷔를 한 이후 일본 첫 단독 콘서트 투어 'MAMAMOO 1st CONCERT TOUR in JAPAN'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5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7일 도쿄, 9일 나고야에서 콘서트 투어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마마무의 일본 데뷔 싱글 데칼코마니에는 타이틀곡 데칼코마니(Decalcomanie)' 일본어 버전과 신곡 'You Don't Know Me'가 수록된다.

 

일본 정식 데뷔에 앞서 마마무는 2일 오후 7시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일본 데뷔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일본 내 LINE LIVE를 통해 생중계된다.

 

특히, 이날 일본의 인터넷방송 갸오(GYAO)를 통해 일본 데뷔 싱글 '데칼코마니'의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최초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20146'Mr. 애매모호'로 데뷔한 마마무는 '피아노맨', '음오아예', 'is 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별이 빛나는 밤', '너나 해'까지 연속 흥행을 기록했다.

 

데뷔 이래 탄탄한 보컬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을 사로잡으며 '믿듣맘무(믿고 듣는 마마무)'라는 수식어를 얻어낸 만큼 일본에서도 믿듣맘무의 새로운 도약을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