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타이틀곡 ‘CRUSH’ 뮤직비디오 2차 티저 ‘WHO’S STARRING?’ 공개

[사진=판타지오 제공]
[사진=판타지오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위키미키가 컨셉츄얼한 닉네임과 캐릭터 소개 영상을 공개하며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8일 자정 판타지오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위키미키의 첫 싱글 앨범 KISS, KICKS(키스, 킥스)' 타이틀곡 ‘CRUSH(크러쉬)’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WHO'S STARRING?'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8명의 소녀들은 밀리터리 항공 점퍼를 입고 등장, 마치 영화 캐릭터 티저처럼 멤버 캐릭터와 포지션, 닉네임과 함께 소개된다.

 

또 레게와 일렉트로 하우스가 혼합된 뭄바톤의 댄스 멜로디가 배경으로 깔려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티저 영상에서 김도연은 자신 있게 카메라를 향해 총을 겨눈다. 엘리와 루시는 자동차를 고치고, 지수연은 컴퓨터 해커로, 리나는 표창을 던지는 칼잡이가 돼서 돌아왔다. 방망이를 겨눈 루아와 권총을 겨눈 세이, 라이플을 쏘며 스나이퍼로 변신한 최유정까지 각자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잘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88색 틴크러쉬 매력을 어필한다.

 

앞서 지난 5일 위키미키는 신곡 ‘CRUSH(크러쉬)’ 1차 뮤직비디오 티저 'SNEAKY ATTACK!(스니키 어택)'을 공개해 국내외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위키미키의 첫 번째 싱글 앨범 ‘KISS, KICKS(키스, 킥스)’와 타이틀곡 'CRUSH(크러쉬)'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와 판타지오뮤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