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만트럭버스코리아 페어 201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페어 2018’은 만트럭버스코리아가 국내에 판매하는 폭넓은 제품군을 한 자리에서 만나고 경험할 수 있는 자체 상용차 전시회다.

 

이날 행사에는 만(MAN) 양산차, 특장차 및 시승차 30여 대가 전시될 예정이다.

 

관람객은 자유롭게 차량을 관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상용차 시장에서 중요해지고 있는 첨단 안전 사양(EBA, ESP, LGS)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독일 본사에서 토마스 코너트(Thomas Konert) 품질 총괄 수석부사장 및 얀 비트(Jan Witt) AS 총괄이자 한국시장 총괄 수석부사장이 직접 방한해 최근 제기된 제품 이슈 관련 기술적인 원인과 향후 대책을 발표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탬프 투어, SNS 이벤트, 에코백 컬러링 이벤트, 캐리커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이번 행사는 만(MAN)그룹에서 매년 진행하는 트럭놀로지 데이(Trucknology days)’를 본떠 국내 상용차 고객들과 함께 즐기고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고객의 의견을 귀담아듣고 이를 더욱 발전시켜 나감으로써 향후 만트럭버스코리아의 대표 고객소통행사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