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美 FOX 인기 모닝쇼 ‘굿 데이 LA’ 출연 화제
ABC 간판 프로그램 ‘지미 키멜 라이브’ 이어 NBC, E! 까지 美 TV 종횡무진 활약

NCT 127 미국 FOX 11 'Good Day LA' 방송 캡처 이미지
NCT 127 미국 FOX 11 'Good Day LA' 방송 캡처 이미지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NCT 127이 각종 미국 TV 채널에 연달아 출연하며 종횡무진하고 있다.

지난 8(현지시간) NCT 127은 미국 지상파 TV ABC 간판 프로그램 지미 키멜 라이브에 출연한 데 이어 다음날인 9일 유명 방송사 FOX 11 채널의 인기 모닝쇼 굿데이 LA' 생방송에 출연했다.

굿 데이 LA’에서 NCT 127지금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그룹 중 한 팀인 NCT 127입니다라는 앵커의 소개로 방송 후반부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NCT 127은 인터뷰를 통해 지미 키멜 라이브출연 소감, 애플뮤직 '업 넥스트(UP NEXT)’ 선정을 비롯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으며, 한국어를 알려달라는 앵커의 요청에 프로그램명 굿 데이 LA’를 한국어인 좋은 날 LA’로 가르쳐주는 등 친근하게 소통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멤버 태용, 마크, 재현, 쟈니, 유타는 소방차’, ‘무한적아’, ‘Cherry Bomb’(체리 밤), ‘Regular’(레귤러) 등의 하이라이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포인트 안무를 알려주는 시간도 가져 현장 관계자들의 호응을 자아냈다.

굿 데이 LA’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7시부터 10(미국 서부 시간)까지 LA 전 지역에 생방송되는 FOX 11의 대표 아침 뉴스 및 연예 프로그램이다. 1993년 론칭돼 25년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미국의 다양한 사회적 이슈와 연예, 스포츠 소식을 다루는 뉴스 및 공연 코너로 구성돼 있다. NCT 127이 출연한 9일 방송에는 딘 케인, 존 슈나이더 등 유명 스타도 출연해 프로그램의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키워드

#NCT127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