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사진 인화권, 어린이 어메니티 중 택 1

'기프트 포 어텀'패키지
'기프트 포 어텀'패키지

[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보문관광단지 내 위치한 호텔현대 경주는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책, 사진 인화 쿠폰, 어린이용 어메니티 중 하나를 선물하는 '기프트 포 어텀'(Gift For Autumn) 패키지를 10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 판매한다.

12일 호텔현대에 따르면 기프트 3가지는 책 읽는 계절에 맞게 ▲출판사 웅진씽크빅의 도서 3종(청춘의 독서, 신경끄기의 기술, 배틀 트립) 중 1권과 ▲가족ㆍ친구ㆍ연인과 함께 소중한 가을 여행 추억을 담은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후지필름의 ‘그랩픽’ 쿠폰, ▲비누ㆍ샴푸ㆍ샤워젤로 구성된 어린이용 ‘어린왕자 어메니티’ 세트다. 해당 기프트는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수령하면 되고, 패키지 가격은 11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다.

한편, 근사하게 펼쳐지는 보문호 가을 단풍터널을 보기 위해 방문한 관광객으로 붐비는 호텔현대 경주는 최근 화제의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주연 이민기, 서현진)에 등장해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일 첫 방송에서는 호텔현대 경주 라운지에서 도재(이민기 분)와 세계(서현진 분)의 활약으로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성사 시키는 주요한 장면이 펼쳐졌다. 운치 있는 보문호수 전경과 모던한 인테리어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호텔현대 경주 '로비라운지'는 매일 밤 감미로운 라이브 뮤직과 함께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어 호텔 이용객들에게 사랑 받는다.

뿐만 아니라 세계(서현진 분)가 경주 출장 시 호텔에서 머무르는 곳으로 호텔현대 경주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이 비춰졌다. 약 100평의 화려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은 2016년 개봉한 영화 '공조'의 배경이 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