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수능을 한 달 앞두고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에서는 내신 5·6·7등급 이하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호텔관광경영학과 과정(관광경영/관광전문학사)을 포함해 전 과정의 2019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 전형을 통해 우선 선발 모집하고 있다.

실제 서울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과정(관광경영/관광전문학사)은 타 학교와 달리 학생들의 실무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내에서 고객의 영접, 체크인 및 체크아웃, 하우스키핑, 호텔식음료서비스, 호텔 테이블 서비스 실습 등 수업의 80% 이상을 실습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 유일하게 관광현장실습 인증제를 실시해 산학협력을 맺은 특급호텔 및 리조트, 여행사 등에서 현장실습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인턴십 활동들이 현장 실무능력으로 인정돼 취업 시 개인의 이력으로 활용이 가능하고, 현장실습 업체로 우선 취업의 기회가 부여될 수 있다.

이처럼 서울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과정(관광경영/관광전문학사)은 다양한 취업지원 제도를 기반으로 4년 연속 신라호텔 취업은 물론 베스트웨스턴호텔, 롯데호텔 등 취업 성과를 올리고 있다. 서울현대의 자세한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 취업현황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