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남학생 기숙학원 양평탑클래스 본원이 이달 28일 재도전 대입 선행반을 개강한다고 13일 전했다.

재도전 대입 선행반은 수능결과에 만족하지 못하고 원하는 대학이나 전공 때문에 수능에 재도전하는 학생들을 위한 반으로 현재 고3, 개인 사정으로 내신의 불리함을 극복하고자 하는 고교 자퇴생, 검정고시생을 위한 대입 기초 선행반이다.

양평탑클래스 본원은 원장 김대한 수학선생님이 모든 학사 일정을 직접 관할한다. 수업은 수학중심으로 이뤄져 수학수업 양과 질적인 면에서도 앞서 나아가는 기숙학원이다. 특히 모든 학년이 수학집중반으로 운영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양평탑클래스 측은 “대입기숙사학원으로 경력 10년 이상의 재수생 전문 강사들과 관리전문 지도교사들이 3교대하는 주야 24시간 관리하는 관리중심 기숙학원이다. 일일테스트와 월 단위 전국모의고사로 수시로 성적의 추이를 살펴 주고 약점을 보완하는 입시연구소와 주요 과목 국·영·수 선생님들이 함께 숙식하며 학생들을 관리하고 있다”며 “본원은 용문산 자연휴양림 자락에 위치해 학습에 방해되는 요소가 없어 경기도 기숙학원으로 추천이나 좋은 기숙학원으로 잘알려 있다”고 전했다.

현재 양평탑클래스 본원은 재도전 대입 선행반 외에도 고등학교 재학생 겨울방학 특강도 개강 예정이다. 해당 특강은 2015년 교과 과정 개편으로 예비고1~2는 수학 교과 과정이 바뀌므로 새로운 수학 교과 과정에 맞춰 모든 학년 수학 집중반을 운영하며 자체 엄선한 베리타스 모의고사(국, 영, 수)로 12월 30일 겨울 방학 캠프 중 예비 고3들에게는 수능개념 문제풀이반으로 운영된다.

특히 고등학생 남학생 문/이과로 구분되 운영되는 겨울방학캠프는 수준별, 파트별 정규수업(국어, 영어, 수학)과 선택수업(과목별 세분화)이 진행된다. 정규수업 국어, 영어는 동일그룹 편성 레벨별 이동수업, 수학은 계열별·파트별·레벨별 이동수업이 이뤄지고 부족한 부분은 차별화된 파트별 선택수업을 통해 심화학습과 개념을 한번 더 다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한 가장 취약한 수학에 대한 수학집중반도 편성됐다. 5명 미만으로 한 반을 구성해 진행되는 파트별 소그룹 특강으로 등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고3 수험생들이 가져야 하는 마음가짐과 동기부여 프로그램, 고되고 험난한 수험생활을 이겨낼 수 있도록 초청강사와 함께 하는 시간도 계획됐다.

한편 양평탑클래스 본원의 재도전 대입 선행반과 고등학교 재학생 겨울방학 특강에 관한 문의는 학원 상담실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