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국내 최초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가 베일을 벗었다.

 

15일 '탑 매니지먼트'(연출 윤성호) 측은 대세 라이징 스타들이 총 출동한 메인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탑 매니지먼트’는 한 치 앞도 안 보이는 운빨 제로 아이돌 소울(S.O.U.L)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 한 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열혈 매니저 은성이 펼치는 파란만장 ‘차트인’ 역주행 프로젝트 이야기다. 아이돌과 음악을 소재로 한 ‘탑 매니지먼트’는 갖은 고난에도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의 좌충우돌을 담아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베일을 벗은 ‘탑 매니지먼트’ 완전체 5인방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극 중 ‘한 치 앞도 안 보이는’ 아이돌 소울 멤버로 분하는 안효섭·차은우·정유안·방재민과 ‘한 치 앞만 보이는’ 예지력을 가진 매니저 은성을 연기하는 서은수의 특급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탑 매니지먼트’는 ‘은하해방전선’,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출출한 여자’, ‘게임회사 여직원들’ 등 영화, 케이블 채널, 온라인 등 다양한 플랫폼을 오가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청춘을 이야기해 온 윤성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아이돌을 소재로 한 만큼 감각적인 영상과 비주얼, 음악도 큰 기대를 모은다. 트렌드에 민감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는 윤성호 감독과 참신한 매력의 청춘 배우, 완성도 높은 음악까지 어우러져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통해 공개되는 ‘탑 매니지먼트’는 오는 31일 원더케이(1theK)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출쳐=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