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9인의 완전체 티저를 공개했다.

15일 자정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온도차 매력이 돋보이는 9인의 완전체 티저 2종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스트레이 키즈는 흑백 이미지 속에서 각자의 개성이 드러난 올블랙 의상을 입고 저돌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등 시크한 카리스마로 눈길을 모은다.

함께 공개된 또 하나의 이미지에서는 싱그러운 데님룩을 중심으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트레이 키즈는 단체 티저 2종을 통해 시크하면서도 달달한 반전 매력을 동시에 뽐내며 신곡 아이 엠 유(I am YOU)’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신곡 아이 엠 유는 나와 똑같은 고민을 가진 ’, 나와 함께 꿈을 이뤄가는 ’, 나에게 의지가 되는 와 함께라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고, 그 과정에서 참된 나를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힙합 곡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9일부터 새 앨범의 트랙 리스트를 비롯해 단체, 유닛, 개인 티저 이미지 등을 릴레이로 공개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의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엠 유(I am YOU)'와 통명의 타이틀곡은 오는 22일 발매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