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앨범 발매 직후 팬 쇼케이스 개최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더블 타이틀곡 중 해적왕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지난 22KQ엔터테인먼트는 에이티즈 공식 SNS를 통해 에이티즈의 첫 번째 EP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 더블 타이틀곡 중 해적왕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중독성 있는 하이라이트 사운드로 시작, 웅장한 협곡을 배경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에이티즈의 모습이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특히 격렬한 안무와 화려한 카메라 우킹, 세련된 노이즈 이펙트 등 다채로운 트랜지션이 몰입도를 더하며 에이티즈의 매력을 한껏 풍성하게 보여줬다.

에이티즈는 세계적 안무가 리에하타가 선사한 해적왕의 포인트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차세대 퍼포먼스돌의 존재감을 한껏 과시했다. 또 영상 말미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전진하며 거침없이 나아갈 에이티즈의 남다른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했다.

타이틀곡 ‘Treasure’와 함께 더블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해적왕은 뱃노래를 연상시키는 듯한 훅이 인상적인 트랩 스타일의 곡으로 에이티즈의 Mnet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에서 선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에이티즈는 ‘A TEEnager Z’에서 착안해 ‘10대들의 A to Z(모든 것)’라는 의미를 담은 8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에 앞서 다양한 퍼포먼스 영상들과 케이블TV Mnet 단독 리얼리티 작전명 ATEEZ’를 통해 독보적인 실력을 뽐낸 바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같은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