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웨이항공
사진-티웨이항공

[일요서울|김은경 기자] 티웨이항공이 오는 29일부터 대구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베트남 하노이 노선을 새롭게 취항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로써 티웨이항공은 대구에서만 14개 최다 노선을 운항 중이며, 첫 러시아 노선인 대구-블라디보스토크를 비롯해 올해 총 6개 노선을 신규 취항하게 됐다.

​또한 베트남 노선만 5개(인천-호찌민, 인천-다낭, 부산-다낭, 대구-다낭, 대구-하노이)를 운영한다.

​대구-하노이 노선은 오는 29일부터 주 7회 운항하며, 대구에서 오후 10시에 출발하는 일정이다. 돌아오는 편은 화, 수, 목, 토요일의 경우 하노이에서 오전 1시 55분에, 월, 금, 일요일의 경우 오전 2시 55분에 출발해 대구에 도착한다.

​베트남의 수도인 하노이는 호찌민, 다낭과 함께 베트남의 대표적인 관광 도시다.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베트남 음식과 하롱베이와 같은 훌륭한 자연경관은 물론, 저렴한 물가로 관광을 즐기기 좋다.

​티웨이항공은 신규 취항을 기념해 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가 이벤트는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과 웹에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더욱 합리적인 운임으로 하노이의 매력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며 "다양한 출발지 확대를 통해 고객분들께 더욱 편리한 해외 여행의 인프라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