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구백화점
사진=대구백화점

[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대구백화점 프라자점(대백프라자)에서는 창업74주년을 맞아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행사와 체험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재테크를 비롯해 소방체험, 골프대회 등 시즌에 맞춘 행사로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주 중부소방서와 함께한 심페소생술 안전 교육이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면서, 내달 2일에는 '대구 중부소방서가 함께하는 119 안전 소방체험' 행사가 프라자점 야외주차장에서 진행된다.

가족과 소중한 사람을 위급한 상황에서 지켜내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며, ‘화재현장 농연 체험, 심폐소생술 및 응급처치, 물&포그소화기 사용법 등 소방 안전 고육과 체험을 동시에 진행한다.

전문가가 알려주는 재테크 노하우 ‘고객님! 부자되세요!’ 무료특강도 내달 7일과 21일 대백프라자 프라임홀에서 진행된다.

11월 7일 오후2시에는 부동산자산관리연구소 이진우 소장의 '2019년 대구·경북 부동산 전망'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고 21일 오후2시에는 대구은행 Private Banker 최영윤 실장의 '알고보면 돈이 되는 재테크 이야기' 특강이 무료로 진행된다.

일반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 사전 예약으로 진행된다.

겨울방학 국내투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구백화점 카카오플러스에 친구로 가입하면 내일로 티켓(5일권)을 11월4일까지 총 25분께 추첨을 통해 전달한다.

11월2일부터 3일간 프라자점 11층에서는 국화분재 전시회를 갖는다.

가을을 대표하는 꽃인 국화의 다양한 모습을 작품으로 감상할 수 있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에서는 고객들이 참여하는 미니골프 대회 참가자도 현재 모집중이다.

11월17일~18일 양일간 진행되는 미니 골프 대회는 스크린 등을 설치한 이벤트 대회로 장타왕, 샌드왕, 퍼팅왕을 뽑아 대백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사전 참가 접수하거나 현장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6일에는 KLPGA 정회원인 박현진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