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코레일관광개발]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코레일관광개발은 레일크루즈 해랑 운행 10주년을 맞아 온라인 감사 이벤트를 진행, 당첨자에게 250만원 상당의 레일크루즈 해랑 2박3일 코스 이용기회를 제공한다.

11월 1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해랑 10주년 게시물 SNS 공유하기’와 ‘SNS홍보 팸투어 참가하기’ 두가지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첫번째 이벤트는 '해랑 10주년 게시물 SNS 공유하기'로 레일크루즈 해랑 SNS(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를 친구추가 하고, 10주년 게시물을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리는 것으로 응모할 수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각 계정별 1회씩 총 3개의 게시물까지 중복참여가 가능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두번째 이벤트는 'SNS홍보 팸투어 참가하기'다. 평소 기차여행, 크루즈 여행에 관심이 많다면, SNS홍보단에 지원해 보자. 자신의 SNS 계정으로 10주년 게시물을 올린 뒤, 홍보단이 되고 싶은 이유를 적어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당첨자는 팸투어 종료 후 여행후기를 작성하고,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레일크루즈 해랑은 2008년 11월 7일 운행을 시작한 국내 최초 호텔식 관광열차로 현재까지 국내외 관광객 28,000여명이 이용했다.

여행일정은 6년 연속 한국여행업협회(KATA)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된 동·서부권 1박2일 코스와 전국일주 2박3일 코스로 구성되어 전국 관광명소와 지역특색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열차 내부에는 침대, 샤워부스, 화장실, TV 등 편의시설이 있어 이동 중에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와 레일크루즈 해랑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