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트럭과 밴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신원CK모터스가 출범 1주년을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차종에 따라 최대 14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신원CK모터스 김성근 본부장은 “출시 전부터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K01은 C31등 다른 차종과 같이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인증 지연으로 출시 시기에 대해 확답이 어려운 상황”이라며, “이에 C31을 K01 가격으로 판매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1주년 기념 프로모션’외에도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또한 함께 진행한다.

신원CK모터스를 통해 차량을 구매한 이력이 있거나, 타사의 경상용차나 소형상용차 보유 고객이 신원CK모터스 차량을 구매할 경우, 최초 등록일이 7년이 지난 노후차 보유 고객에게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차량 구매 후 차량을 LPG차로 개조 하려는 고객에게는 최대 5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신원CK모터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경기 불황으로 차량을 교체하지 못하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신차교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A/S 망을 연말까지 80개소로 늘릴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