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 모집중

미국과 유럽 30여개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피부개선 전문 화장품인 호주의 스킨닥터스SKINDOCTORS 가 올 가을 국내 코스메슈티컬 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

수입사인 (주)라맥스디앤비에서는 다음달 12일 홍콩에서 개최되는 '코스모 프로프 페스티발(미용, 건강, 기기 등의 세계적인 박람회)' 참가 결정과 함께 본격적인 국내외 마케팅과 홍보를 시작하고 스킨닥터스SKINDOCTORS의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국내시장판매에 돌입했다.

이번에 소개되는 제품 중 특히 릴랙스덤은 피부나이의 진행을 늦추고 개선하는 제품으로 호주여행, 방문객들 사이에서 이미 알려진 제품이며, 인스턴트 페이스 리프트 세럼은 헐리우드 메이컵 아티스트들이 사용하는 획기적인 처방에 기초한 제품으로 사용시 즉각적인 증상개선으로 사용자를 한층 더 어려 보이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브랜드 이름이 시사하듯이 피부전문제품으로서 전 세계 소비자들과의 만남을 앞드고 더 많은 연구와 노력 속에 신뢰를 차곡차곡 쌓아가야 할 것이다.

한편, '디톡스' 트렌드에 발맞추어 스킨닥터스SKINDOCTORS제품 라인과 디톡스케어 라인을 결합해 '디톡슬림 프로그램'을 개발한 (주)라맥스디앤비는 이를 기존 에스테틱점들을 위한 전문솔루션프로그램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공급중이기도 하다.

(주)라맥스디앤비에서는 현재 전국 지사와 영업망을 통해 에스테틱 전문점의 가맹점 신청을 받고 있다.

문의대표전화 02-539-9062/9064
담당 010-6329-5789
스킨닥터 홈페이지 www.skindoctors.com.au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