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주갤러리아, YMCA, 서부보훈지청, 건강보험공단 진산지사, 남동발전, 승강기안전공단, GSE도시가스, 국제와이즈멘 촉석진주클럽

[일요서울ㅣ진주 이도균 기자] 한화갤러리아 진주점은 진주YMCA와 공동으로 지난 9일 지역 공공기관, 기업, 단체가 힘을 모아 사랑의 김장 나눔 축제를 가졌다.

사랑의 김장나눔 축제 @ 한화갤러리아 진주점 제공
사랑의 김장나눔 축제 @ 한화갤러리아 진주점 제공

갤러리아 진주점은 진주YMCA, 경남서부보훈지청, 국민건강보험 진주산청지사, GSE도시가스 국제와이즈멘 촉석클럽 기업과 단체가 힘을 모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김장 나눔 행사를 2007년부터 11년째 진행해 15회를 맞이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조규일 진주시장 및 참여한 기업단체 임직원들이 직접 김장김치 2000Kg 담궈 진주지역 사회소외계층, 독거노인, 무료급식소, 보훈가족 및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됐다.

2017년부터는 혁신도시 이전기관인 한국남동발전이 함께 참여했고 올해는 한국승강기안전공단도 함께 참여하게 됨으로써 시간이 지날수록 점착 확산되고 있으며, 11년을 이어 온 사랑의 김장 나눔 축제가 이웃사랑을 실천 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내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진주점 관계자는 "지난 2007년 8월 개점 이후 매년 김장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올해에도 뜻 깊은 행사에 지역사회의 기업체, 관공서 및 시민단체와 함께 뜻을 같이해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게 돼 영광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한화그룹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혼자가 아닌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정착시켜 믿음과 신의를 바탕으로 함께 멀리 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