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워너원이 자켓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워너원은 첫 번째 정규앨범 ‘1¹¹=1 (POWER OF DESTINY)’의 로맨스, 어드벤처 버전 자켓 촬영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워너원은 남성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어드벤처 버전티저 이미지와 로맨스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처럼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로맨스 버전의 티저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로맨스, 어드벤처 티저에 대해 소개하는가 하면, 서로의 의상과 콘셉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등 티저 이미지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멤버들은 이번 신보의 부제인 ‘POWER OF DESTINY’에 대한 각자의 생각을 이야기하며 워너원과 워너블이 서로를 운명으로 생각했으면 좋겠다” “11명이 만난 것은 물론, 워너블과의 만남 역시 운명이라며 워너블을 향한 특급 애정을 뽐냈다.

오는 19일 발매되는 ‘1¹¹=1(POWER OF DESTINY)’‘1÷x=1’ ‘0+1=1’ ‘1-1=0’ ‘1X1=1’ 등 그 동안 연산(戀算) 시리즈를 선보였던 워너원이 주어진 운명을 개척해내고자 하는 의지를 ‘1¹¹=1’라는 수식으로 형상화한 워너원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타이틀곡 봄바람은 하나로써 함께하던 너와 내가 서로를 그리워하게 되어버린 운명(DESTINY), 하지만 그 운명에 맞서 싸우며 다시 만나 하나가 되고자 하는 의지(POWER)를 담아낸 노래로, 한층 더 성장한 워너원의 음악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