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용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태용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NCT 127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이 공개된다.

오는 23NCT 127은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Simon Says(사이먼 세이즈)’를 포함한 3곡이 추가 수록된 정규 1집 리패키지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특히 타이틀 곡 ‘Simon Says’는 묵직한 베이스 리프와 날카로운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어반 힙합 곡. 타인의 기대와 사회적 통념에 자신을 맞춰가는 현대인의 모습을, 말하는 대로 행동해야 하는 ‘Simon Says’ 게임에 빗대어 표현했으며, 잃어버린 정체성을 회복하고 진정한 자아를 찾아나가자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아 눈길을 끈다.

재현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현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127은 지난 10월 첫 정규 앨범 ‘NCT #127 Regular-Irregular’(엔시티 #127 레귤러-이레귤러)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86위에 올랐음은 물론,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22개 지역 1, 중국 샤미뮤직 한국 음악 차트 1위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리패키지 앨범 역시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쟈니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쟈니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14NCT 127은 각종 SNS의 공식 계정을 통해 압도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멤버 태용, 재현, 쟈니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NCT 127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NCT #127 Regulate’는 오는 27일부터 음반으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