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결혼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퀴즈 우승을 향해 출격한다.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5회에서는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출연해 1,2회 퀴즈 에이스로의 활약을 다시 한 번 펼칠 예정이다.

지난 13일 헤이지니는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식을 올렸다는 소식을 알려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으며 그녀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는 등 세간의 이목이 집중됐다.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새신부 헤이지니가 한국인 대표로서 다시 한 번 대한외국인들과 맞붙어 한국 퀴즈 대결을 선보인다. 지난 출연에서 거침없는 정답 행진을 보여주며 마지막 10단계까지 올라섰던 에이스헤이지니이기에 그녀의 활약이 더욱 궁금해진다.

이번 방송에서는 세 명의 한국인을 무너뜨린 미국인 존&맥 형제와 토픽 최고등급 보유자 네팔의 수잔이 대한외국인 팀에 합류하여 한국인 팀과의 치열한 퀴즈 대결을 펼친다. 새신부 헤이지니의 퀴즈 활약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외국인'은 외국인 10인과 한국 스타 5인이 펼치는 신개념 퀴즈 쇼로 14일 오후 830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