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가 신제품 세모 ASQ 출시를 맞아 광주에서 열린 VIP 고객 특별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출처=(주)세모)
㈜세모가 신제품 세모 ASQ 출시를 맞아 광주에서 열린 VIP 고객 특별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출처=(주)세모)

 

㈜세모(대표 한택상)가 14일 신제품 세모 ASQ 출시를 맞아 전라도 지역의 고객을 대상으로 VIP 고객 특별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광주 동구 지산동에 위치한 광주 신양파크호텔에서 250여 명의 VIP 고객들이 초청된 가운데 대표 인사말과 건강관리 특강 그리고 성악가들의 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한택상 대표는 인사말에서 “올해로 창사 39주년을 맞은 ㈜세모는 세모스쿠알렌으로 대표되는 건강기능식품 분야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함께 건강기능식품이라는 한 가지 길만을 꾸준히 걸어왔다”고 전했다.

이어 “세모스쿠알렌과 알콕시를 아이상어의 간유의 비율과 가장 흡사하게 혼합해 제조한 세모ASQ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사전에 체험해본 경험자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례들이 보고되는 등 호평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진행된 건강 강연에서는 “생기 있는 삶을 살기 위해서는 햇볕, 물, 공기, 음식, 운동, 수면 등의 요소들이 매우 중요하다”며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면서 “면역력 증진 효과가 있는 알콕시글리세롤과 항산화 효과가 있는 스쿠알렌이 혼합된 세모 ASQ를 자기 전에 먹으면 그 효과가 더욱 좋고, 아해티와 함께 먹으면 몸에 머무는 시간이 더욱 길어진다”고 말했다.
 
 마지막 순서로 진행된 성악가들의 공연에서 한 성악가는 스쿠알렌 개발자와의 일화를 공개하면서 “뇌는 다른 곳과 달리 직접 운동을 할 수 없는 곳이지만 노래는 뇌를 울려서 운동을 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하면서 “평소에 ”골(뇌)를 때리는 운동“인 노래를 자주 불려주면 건강에 도움이된다”고 전했다. 이어서 ‘아리랑’, ‘아 목동아’, ‘청산에 살으리랏다’ 등 다양한 명곡을 불러 참석한 고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앞서 지난 6일 서울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500여 명의 고객을 모시고 시작한 세모 ASQ 출시 VIP 고객 특별세미나는 11월 9일 경주 현대호텔에 이어 이번 광주 산양파크호텔을 끝으로 많은 고객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