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vN]
[XtvN]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젊은 '인싸'들의 문화를 총망라하는 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이 오늘 저녁 7시 3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오늘 방송되는 '최신유행 프로그램' 속 코너 '허트시그널'에서는 입주자들의 마지막 데이트 미션이 시작된다. 점차 치열해지는 심리전 가운데 서로의 윈윈전략을 위한 비밀동맹까지 탄생하는 것.

또한 기상천외한 데이트와 문빈의 충격적인 폭탄선언이 이어지며 흥미를 유발할 전망. 과연 마지막 데이트에서 입주자들은 운명의 상대를 만날 수 있을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요즘 것들 탐구생활'의 이번 주 주제는 'Too Much' 시리즈. 인질범으로 변신한 권혁수의 실감 나는 연기를 통해 투 머치 인포메이션(Too Much Information), 투 머치 토커(Too Much Talker) 등 다양한 상황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한국을 사랑하는 미국인 김요한의 한국 적응기를 담아낸 '김요한 이야기'에서는 한국의 공부 문화에 대해 다룰 예정. 또한 공부하기 좋다고 소문난 카페에서 자리를 잡는 일명 ‘카공족’들 보며 당황하는 김요한의 모습도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다양한 최신문화를 접할 수 있는 '최신유행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X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