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가수 유빈이 새 앨범 ‘#TUSM'과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으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20일 유빈 새 디지털 앨범 ‘#TUSM’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데 이어 21일 자정 JYP 및 유빈의 각종 SNS 채널에 ‘#TUSM'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선보였다.

트랙리스트를 살펴보면 유빈의 두 번째 솔로 앨범 ‘#TUSM’에는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를 비롯해 '보내줄게', 'Game Over'까지 총 3트랙이 수록됨을 알 수 있다.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는 잔인할 정도로 솔직하게 헤어지는 이유를 말하는 연인에게 오히려 쿨하게 작별을 고하는 노래. 유빈은 이번 신곡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곡 ‘Thank U Soooo Much'는 백아연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트와이스의 ‘KNOCK KNOCK’'YES or YES' 등 여러 히트곡을 만든 심은지 작가와 유빈이 작사를 맡아 화제를 모았다.

유빈은 타이틀곡의 작사뿐만 아니라 수록곡의 작사, 작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이번 앨범에 어떤 쿨하고 시크한 감성을 녹여냈을지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