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첫 영화 ‘트와이스랜드(TWICELAND)’가 12월 7일 CGV 스크린X로 단독 개봉한다.

영화 ‘트와이스랜드’는 2018년 진행 중인 월드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공연 실황을 담은 트와이스의 첫 영화. 영화는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화려한 공연 모습부터 지금껏 본 적 없는 무대 뒤의 모습, 그리고 팬들을 향한 솔직한 심정을 담은 인터뷰들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방콕, 자카르타 등 해외 투어의 비하인드 영상을 최초로 선보이며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인간적이고 진솔한 면모까지 선보일 것이다.

 ‘트와이스랜드’ 스크린X는 3면에 넓게 펼쳐진 화면으로 마치 콘서트를 직접 보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전할 예정이다. 좌, 우 스크린에는 트와이스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다양한 장면들이 등장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이다.

12월 7일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 스크린X 티저 영상은 9명의 트둥이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겼다. 특히 2019년 패션 트렌드인 플로랄 프린트 의상으로 아름다운 여성미를 선보여 팬들은 물론 일반 관객들까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는 꾸준히 앨범을 발표하며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기록하는 국내 대표 걸그룹이다. 특히 수많은 팬덤을 양산해내며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의 1만8000석을 매진시켜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위엄을 과시했다. 최근 11월 5일 ‘YES or YES’ 타이틀곡으로 앨범을 발표하며 국내 가요계를 점령하는 저력을 보이고 있다.

‘트와이스랜드’는 국내 최고의 기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CGV 스크린X가 협업한 얼터너티브 콘텐츠로 실제 콘서트장을 스크린X 카메라로 직접 촬영. 관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전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